일일 Top100: Ddanzi 2022년 10월 17일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귀농 2년차 농부입니다. 더덕즙 (더덕+약도라지+대추+배) 3명 나눔 합니다. 3632 251 69
2 갑오징어 헬 게이트 오픈 ㄷㄷㄷ 14479 123 39
3 박원순 시장 카톡내용 18796 101 192
4 20살때보다 몇kg 찌셨나요? 5610 141 7
5 나라가 미쳐 돌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16761 72 84
6 오랜만에 대나무숲에 왔어요. 6080 119 192
7 kakao김범수 경호부대 납셨네 ㄷㄷㄷㄷ 20000 47 70
8 최근 보배드림에서 난리난 불륜사건.. 17199 60 29
9 오늘 아내와 합의했어요~ 14016 74 118
10 모텔 부수는 04년생 고딩들.. 13958 63 32
11 방탄 군대 가기로 결정, 공식 + 아미들 반응 14131 62 135
12 나 좋다고 술 취해서 들이대던 여성 14853 51 36
13 일본이 많이 망가졌네요 13952 54 28
14 2찍남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12738 58 190
15 카카오 서버 3만 2천대 몰빵이유... 11884 62 69
16 어제 술 마시다 뽀뽀해버림-2 9886 66 34
17 커피 한잔 하고 있는데.. 해외딴게이 분들은 그곳에 정착하신 계기가 있으세요?? 4912 86 30
18 [단독]대통령실, ‘공군 2호기’ 도입 여론 살피기 9443 62 14
19 대장동 얘기가 사라진 이유 16885 24 204
20 타지 사람들은 모르는 청주식 삼겹살.jpg 10019 51 23
21 배우 이일화 누님 근황.jpg 15964 20 44
22 오늘도 샤인 무료 나눔합니다^^ 3434 81 130
23 생각보다 너무 조용히 지나가 놀란 사건 15954 14 82
24 민주당에 대한 이동형의 조언... 9425 47 153
25 안나의 집 "우리는 (명신)사진을 찍지 않았다" ㅋㅋ 11164 38 94
26 [포토] 굥과 졸개들...수석보좌관 회의 초라한 모습 8629 50 40
27 캐나다외무장관을 대하는 일본과 한국 차이 10672 38 84
28 술먹다 볼뽑호 당해본 적 있습니다. 5389 63 9
29 故박원순 시장-여비서 주고받은 ‘텔톡 대화’ 일부 공개돼 12489 26 135
30 英 리즈 트러스, 취임 40일 만에 실각 위기 10873 34 48
31 민주당 전재수 '이재명 주식 투자 실망스러워' 비판 6119 58 21
32 레젼드 만화 다시 보아요 8827 43 142
33 (애옹) 저도 드뎌 집사가되었슴다 ㅠㅠ 4627 64 83
34 여섯살 둘째의 운동회 그리고 ㅜㅜ 7701 48 18
35 이거 이름이 김치밥국이였군요… 6177 54 14
36 친일파 때려잡는 영화.jpg 9795 33 187
37 술 취한 ㅊㅈ에게 따귀 맞아 본 기억 7387 45 18
38 잘생긴 남자가 불편한 그녀들.jpg 9517 33 29
39 SPL 20대 여성노동자 사망 사건과 불매운동.. 7185 44 210
40 평택 SPC 제빵공장 끼임 사망사고 원인 10497 27 61
41 펌)카카오때문에 자살하고 싶음 12242 15 35
42 핫게 모텔에서 객기부린 04년생 근황 10179 25 21
43 김남국 폰에 뜬 동성애자 데이팅앱 알림 전말...“사실은요” 12613 12 32
44 김건희 행적 뒤늦게 공개…대통령실 “우리도 늦게 안다” 8760 30 32
45 김경수 지사님을 그리는 중입니다…. 3636 55 121
46 사우디와 수교 60주년인데 빈 살만이 한국 패싱했군요 6964 38 23
47 2찍 노인들 욕하면 편하다. 하지만... 4305 51 38
48 인천공항 입국 수속 시간 9825 23 4
49 댓관)野전재수 "이재명 실망, 지지자들 널브러져 있는데 혼자 주식" 7439 35 103
50 [입양글] 애교많고 명랑한 3개월 된 개냥이 토리 입양해주세요^^~ 6797 38 84
51 3년안에 시집가기 프로젝트 5577 43 6
52 추미애 전 장관님 젊어지셨네요 ㅎㅎ 7910 31 99
53 서울올림픽 개최하겠다는 윤석열 7485 33 25
54 이 혼란한 와중에................ 이 여자의 심리는 멀까요? 5500 43 7
55 spc 근로자 빈소에 다녀왔습니다. 4894 46 219
56 1면 일본 간호사 연봉보고 ㄷ ㄷ ㄷ ㄷ 놀란게 7999 30 5
57 [속보] 조국 장관, “과거 국정원서 사찰” 국가배상 소송…1심 “5천만원 배상” 10545 17 156
58 박항서 감독, 베트남 떠난다 10136 19 60
59 오늘의 저녁 3175 54 23
60 펌] 어이없는 날강두 최신 근황 7564 31 13
61 데통령실 “尹 이삿짐 ‘하나씩’ 옮기고 있다“는 뭔 댕댕이 소리냐 ㅋㅋ 7346 32 34
62 윤열석 페북 ㅋㅋ 10029 18 106
63 오늘 뉴공 박태웅 의장님 인터뷰 요약 9548 20 134
64 아시안컵 유치 실패! 7559 30 59
65 대한민국 간호사 월급의 위엄.ㄷㄷㄷㄷㄷ 7884 28 17
66 [속보]황교안, 국민의힘 당대표 출마선언...'尹정부 도와 보수 성공 이루겠다' 5495 40 29
67 박원순 女비서 메시지 보니.."사랑해요, 꿈에서 만나요" 먼저 보냈다 7037 31 68
68 방탄소년단 병역 이행 및 향후 활동 안내 5610 38 75
69 백양사(내장산) 가을 단풍 근황 7835 25 47
70 SPC(파리바게트) 근황 ㅎㄷㄷㄷ 7449 26 48
71 황교익님 '감식이 끝나지 않아 선혈이 그대로 남아 있는데 빵을 만들고 있다" 6131 32 76
72 이 영화 국짐에서 상영금지 가처분 신청할 듯 8403 20 72
73 홍사훈 기자 "본문을 보면서 외교부의 비겁함에 분노 하시기 바랍니다" 7390 25 179
74 끝없는 윤석열 ㅂㅅ인증 8538 19 60
75 네이버 유저 신고 부탁드려요! 2365 50 56
76 요즘 뜨는 완도 출신 배우^^ 7484 24 27
77 아빠! 캣휠 사주세요! 5279 35 19
78 댓관))野전재수 "이재명, 대선 패배 후 혼자 정신 차리고 주식 거래" 맹폭 5537 33 78
79 현직 정수기 필터 셀프 고환 완료 ㄷㄷㄷㄷㄷㄷ 3508 43 11
80 부모님이 물려주신 시골 땅 어떻게 해야 할까요?? 3993 40 11
81 대한항공 라면 글 보니 생각난 썰.. 2487 46 7
82 미성년자 11명 성폭행 김근식, 출소 하루 앞두고 구속 뉴스를 보고 6348 26 41
83 제 주변에도 자기 딸 아닌 경우가 있었는데.... 5269 31 25
84 병원서 일하는 와이파이님 한국뜨자는말을 ㅠ 5906 27 48
85 박원순시장님 네이버뉴스 나왔습니다 5872 27 72
86 댓관)긴급 KBS 간부 대북 코인 연루 의혹에...김의철 사장 “사실로 확인, 감사 진행중” 8028 16 101
87 (움짤)영화와 현실차이 ㄷㄷㄷ 9135 10 14
88 이거 10억 당첨된거 맞나요? 7351 19 3
89 (펌) 낮잠 자는 문토리.jpg 7877 16 81
90 여친 생기는 법 알려준다는 만화 6296 24 102
91 박시영tv 장성철 이야기듣고 느낀거 6877 21 40
92 spc 사태를 보면서 느낌 6042 25 163
93 대단하다. 유시민! "25 살. 감옥에서.. " 8173 14 59
94 나폴리에서 김민재 별명 ㄷㄷㄷ 8070 14 16
95 요즘 결혼식 식대가 비싸졌대요 4633 31 6
96 딸래미가 혈전증으로 시술합니다 4384 32 59
97 노가다 첫날 대참사.jpg 7844 14 4
98 속보 이찍들 행복 ㄷㄷㄷ 8720 9 46
99 [제보자x의 호소]올해 안에 김건희를 구속시키기 위해, "민주당 의원님들 조금만 도와 주세요." 8106 10 166
100 모두 잠든 후에...고추를... 6293 1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