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Top100: Todayhumor 2020년 1월 2일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ㅈㄴ 골때리는 공룡들의 섹1스방법 ㅋㅋㅋ 5315 14 11
2 일본여자의 위험.gif 4537 23 15
3 이케아 가구점 동물학대 논란 4138 7 10
4 [유머] 보정 스타킹의 위력 ㄷㄷㄷ 4070 10 5
5 중국 유전자연구소가 은폐중인 바이러스 확산중 4065 12 11
6 걸그룹 미모의 레슬러 4008 16 14
7 11명의 목숨을 앗아간 필리핀 전통주.jpg 3882 4 18
8 22살 성인인데 주량확인하고싶어서 혼자 술마시는데 이정도면 쌘가요?. 3619 13 10
9 다섯 식구 230만 원으로도 살아집니다....pann 3615 18 16
10 [甲류] 여캠에게 순정을 짓밟힌 디시인...손절선언...JPG 3435 9 5
11 개복치가 빨리 죽는 이유 3415 4 11
12 김희선 x 양준일.jpg 3383 6 10
13 한국인 머리에 박혀 있지만 안 쓰는 표현 3320 16 10
14 활자세 3289 20 18
15 [유머] 이하늬 그렇게 안봤는데 3242 8 13
16 개복치 회 3221 10 15
17 평화나라 근황 3192 6 13
18 머리나쁜 운전자들.gif 3165 9 11
19 흔한 고양이 유튜버 3127 4 12
20 연돈 맛없다고 올리면 안되나요?.jpg 3101 14 8
21 옥상에서 군기잡네요 ㄷㄷ 머리박기까지 3039 6 13
22 페이커의 소비생활 jpg 3021 10 15
23 [유머] 과감하게 손대는 이효리 2977 2 11
24 이상형같은거 없는 여자 2961 7 14
25 [유머] 자연인 이승윤 인스타 논란 2921 2 3
26 땅에 에어팟이 떨어져있네? 2898 1 6
27 주유소 알바뛰는 피콜로 대마왕.jpg 2896 1 3
28 잘봐라 신입 프로는 이렇게 하는거다 2886 7 15
29 마츠시타 레오나.jpg 2864 2 7
30 정말 배고플 때 갑자기 끌리는 음식은? 2787 9 10
31 국회 직원의 하루 2725 7 11
32 신년맞이 군대의 하루 2724 11 6
33 강형욱의 진짜 정체가 드러났습니다. 강아지 아닙니다. 2708 8 16
34 쭈니형이 태우를 처음 만난날.jpg 2696 2 11
35 다음중 가장 맛있는 어묵 상태는? 2688 28 13
36 이런거 해본분?.jpg 2686 14 8
37 중립국의 민간인 시골 새댁입니다! 2686 53 17
38 여기 주문하신 커피 억 2673 8 16
39 빵터짐이란 이런것이다 2597 5 3
40 잘생긴 남자가 최고인 이유래요~ 2590 17 12
41 동생이 고대기를 쓰고 나서 머리에서 이상하게 돈 냄새가 난다 2586 4 8
42 스타벅스 2523 8 16
43 김희철! 김희철! 김희철! 2512 7 14
44 19 다음이 뭐게요 2512 4 7
45 레이싱게임을 이것부터 해본분들?.jpg 2465 7 7
46 누나 결혼식날 아버지께서 우셨다 2450 11 22
47 염기서열 제 1위는? 2305 2 4
48 민주당 클났네 1등공신이 쫒겨나게생겼으니 2277 1 17
49 어느유저의 넥슨 서비스 종료 게임 10주기 기념 글 퀄리티... 링크주의 2254 0 1
50 많은 분들이 잘못 아는 티라노 관련 상식 3개 2252 13 11
51 (스압주의, 노잼) 과외알바후기 2222 8 14
52 말도 잘하는 펭수.jpg 2209 16 19
53 선생님, 독서 시간에 몇 명은 인강 들어도 돼요? 2132 5 4
54 이 컴퓨터 써본분?.jpg 2114 7 3
55 삼육구 삼육구! 2101 7 4
56 추미애 검찰인사 단행 2091 4 29
57 말과 합방하면? 2080 5 8
58 뜻밖의 조카가 생긴 마마무 솔라 jpg 2072 7 13
59 데이트했습니다 1999 5 10
60 사람과 교감하는 캥거루 . gif 1968 8 7
61 a,b 드라이브 써본분?.jpg 1959 11 5
62 거미도 거미줄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1946 3 10
63 [약혐] 안정장비의 중요성 gif 1919 3 9
64 이 밥 먹어보신분?.jpg 1909 12 13
65 10000을 이길 수가 없는 이유는? 1855 9 10
66 캐나다 촌구석의 새해 이브 1803 1 14
67 고난이도 아재퀴즈 1721 13 5
68 개판난 움짤 모음.gif 1712 22 15
69 내게 1월 1일은 없다고~ 1712 3 12
70 뭐가 지나갔냥????? 1711 3 11
71 한번도 담배를 피워보지 않았다는 사실이 조금 후회스럽다 jpg 1703 4 12
72 자유한국당 전광훈 손절 1702 6 16
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92 10 14
74 어제 꿈에 백종원이랑 밥 먹는 꿈 꿨음 1676 40 15
75 케인이 토트넘 원탑일 때를 뭐라고 할까? 1656 1 6
76 진중권씨에게 더 실망스러운것은 1638 6 19
77 연민과 극혐이 공존하는 표정 1618 7 15
78 1989년도 만화에서 상상한 2020년의 지구..(2020년 원더키디) 1614 11 17
79 화장품을 너무 좋아하는 남자 만화.manhwa 1610 4 8
80 어이쿠 늦었네! 1592 1 6
81 진중권을 바라보는 유시민의 눈빛 1545 2 11
82 추미애 임명되는날 패스트 트랙 수사발표하는 검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2 2 5
83 나도 같이 좀 하자 1518 0 7
84 다이나믹 무술 액션 데생 지원 받은 만화 1501 8 16
85 ☆``자유왜곡당 중진들의 총선 불출마선언...ㅋㅋㅋㅋ 1466 2 11
86 추미애 장관 취임 기사 댓글 1447 0 14
87 종로대첩 1446 4 10
88 이게맞나.. 진중권 전교수보고 확신들었습니다. 1415 34 2
89 해피뉴이어 2020 1409 5 14
90 새해부터 대박난 한국 소식에 배 아파하는 일본 현상황 1377 1 5
91 안철수가 정계복귀한 것은 선거법 때문일 듯.. 1342 2 4
92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1294 2 10
93 윤석열 현충원 참배 1289 7 11
94 JTBC 신년토론 꼭 보세요 ㅎㅎ 1270 4 8
95 검찰 패스트트랙 국회 폭력사건 민주당 의원 10명기소 1236 8 10
96 어제 jtbc 토론 본 사람은 많았지만... 1231 1 7
97 심심풀이로 볼만한 움짤들 모음 673.GIF 1180 38 14
98 어제 진중권 효과(별 내용은 없어요) 1141 0 6
99 신년토론 정준희 교수 vs 찐(뙇!)중권 1128 2 14
100 전광훈 목사 구속 영장 기각 1126 7 10